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소식

[마루게이밍] 발로란트 챌린저스, '마루 게이밍'...1일차 첫 승리

관리자 조회수 553


[마루게이밍] 세트 스코어 2대1로 4강 진출 확정





마루 게이밍이 발로란트 챌린저스 플레이오프에서 첫 승을 거두며 승자조 4강전에 진출했다.

2023년 WCG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의 정규 리그가 마무리되고 플레이오프가 16일 무관중으로 막을 올렸다.

마루게이밍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진행되는 발로란트 플레이오프 1라운드 첫 경기에서 농심 레드포스와 치열한 승부 끝에 세트 스코어 2대 1로 승리했다.


(중략)


'헤이븐'에서 열린 1세트 초반 농심 레드포스가 'margaret'의 활약으로 1라운드 선취점을 가져갔다.

이후 마루 게이밍은 'BeYN'의 활약을 앞세워 8 대 4로 전반 분위기를 끌고 나갔다. 치열한 공방전을 벌이며 후반 농심 레드포스의 반격이 시작됐다.

20라운드 10 대 10 동점의 상황. 막강한 화력을 앞세운 마루 게이밍이 3라운드를 연달아 승리하면서 1세트를 선취했다.

(중략)

두 팀은 치열한 공방전이 이어진 가운데 마루 게이밍의 'Felix'와 'BeYN'의 큰 활약에 힘입어 6 대 7로 3세트 첫 역전 상황을 만들었다.

매 교전마다 집중력을 발휘한 마루 게이밍은 7 대 12로 1경기를 남겨놓은 상황에서침착함을 잃지 않은 'Persia'가 농심 레드포스의 'pr0xy'를 끊어내며 세트 스코어 2 대 1로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출처 : 플레이포럼(https://www.playforum.net)


TOP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