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

소식

[ 뉴스 ] 마루게임아카데미, “MGA리그 성황리에 마쳐”

관리자 조회수 874



마루게임아카데미(이하 MGA)가 주최하고 EL 스크림이 주관하는 MGA 리그 시즌1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MGA 리그 시즌1 우승팀에게는 상금 20만원 2등 15만원 3등 10만원이 지급되었다. 이번 리그는 배틀그라운드의 신규 맵이 나온만큼 대회 최초 태이고 맵을 이벤트 라운드로 추가하는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리그를 진행하였고, 이벤트 라운드로 최다 킬 선수에게는 MVP 상금을 별도 지급했다.

마루게임아카데미는 수원 유일 프로게이머 양성 학원으로 영통역에 위치해 있으며 각 종목별 국내 정상급 코치진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FPS 코치는 해외 프로선수 출신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진출 가능한 프로선수 양성에 힘을 쓰고 있다.

이에 7월 19일 국내에서 손꼽히는 플레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사설 연습 서버인 EL 스크림과 MOU를 체결하였다. 이로 인해 비 시즌 기간에도 프로게이머가 꿈인 선수들은 대회 개최를 통해 더 많은 기회를 제공 받게 되었다.

MGA 리그 시즌1의 본선 다시보기는 트위치 및 아프리카 티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의 대회나 이벤트 사항에 대해서는 MGA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출처 : https://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210819111249337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