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커뮤니티

소식

[ 뉴스 ] 발로란트 챌린저스 마루 게이밍, 지난 스테이지 준우승 온 슬레이어즈 격파.. 패자 2R 진출

관리자 조회수 877




마루 게이밍이 지난 스테이지 준우승 팀이 온 슬레이어즈를 잡아내고 다시 한 번의 기회를 잡았다. 반면 온 슬레이어즈는 이번 대회를 아쉬움으로 마무리해야 했다.

20일 서울 상암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플레이오프 패자조 1라운드 1경기에서 마루 게이밍이 온 슬레이어즈를 상대로 2대 0 승리를 거두고 패자조 2라운드에 진출했다.

1세트 전반 초 마루 게이밍은 예상과 달리 온 슬레이어즈를 압박하며 4대 2로 앞서나갔고, 뒤쳐졌던 온 슬레이어즈 역시 9하라운드 5대 4까지 추격에 나섰지만 10라운드 패배 이후 작전 타임을 요청해 시간을 벌었다. 이어 한 라운드씩을 주고받으며 전반이 7대 5로 마루 게이밍의 리드로 끝난 가운데 후반에도 마루 게이밍의 리드는 계속 유지됐고 온 슬레이어스 역시 추격의 고삐를 놓지 않고 2라운드 포인트 차이를 유지했다. 

기세를 탄 온 슬레이어즌 18라운드 10대 8을 만든 이후 20라운드 10대 10 동점을 만들더니 기어이 21라운드 역전에 성공했다. 마루 게이밍도 곧장 다시 동점 후 역전에 성공하며 매치 포인트에 올랐고 바로 13점을 만들며 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프렉쳐에서 진행된 2라운드 마루 게이밍은 이전 세트의 기세를 이어나갔다. 상대를 3점으로 꽁꽁 묶어둔 마루 게이밍은 계속 점수를 따내며 15라운드 12대 3으로 앞서나가더니 마지막 16라운드 먼저 킬을 내준 상황에서도 정하이가 연달아 상대를 잡아내며 결국 13대 3으로 패자조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반면 지난 스테이지 준우승에 올랐던 온 슬레이어즈는 이번 스테이지에서도 2위로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직행했지만, DK에게 패배한 직후 마루 게이밍에게도 패하며 허무하게 대회를 마무리했다.


TOP
TOP